전세계 클래식 안경의 상징 르노(Lunor)는 1650-1950년 사이에 유럽에서 출시된 앤틱 안경에 미학적인 기반을 두고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1991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탄생하였다.
3000점이 넘는 고안경 수집가이자 American Optical사의 교육담당 엔지니어였던 제르놋 린드너(Gernot Lindner)씨는 고안경 디자인 중 가장 뛰어난 요소들을 르노에 접목시켜 프리미엄 클래식 안경을 출시하였다. 200단계가 넘는 생산공정은 지금도 전통 방식에 따라 독일에서 100% 수작업으로만 이루어지는데 이는 르노가 초기부터 유럽풍의 프리미엄 클래식 아이웨어의 대명사로 극찬을 받는 발판이 되었다.
전세계 클래식 안경의 상징 르노(Lunor)는 1650-1950년 사이에 유럽에서 출시된 앤틱 안경에 미학적인 기반을 두고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1991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탄생하였다.
3000점이 넘는 고안경 수집가이자 American Optical사의 교육담당 엔지니어였던 제르놋 린드너(Gernot Lindner)씨는 고안경 디자인 중 가장 뛰어난 요소들을 르노에 접목시켜 프리미엄 클래식 안경을 출시하였다. 200단계가 넘는 생산공정은 지금도 전통 방식에 따라 독일에서 100% 수작업으로만 이루어지는데 이는 르노가 초기부터 유럽풍의 프리미엄 클래식 아이웨어의 대명사로 극찬을 받는 발판이 되었다.